오늘은 전남친 보고싶을 그 마음을 읽어 줄 노래 2곡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!

그리운 마음을 더 증폭시켜주고 옛날 추억들을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그런 노래들입니다

전남친이 혹시나 이 노래들을 불렀었다면 더 강하게 생각이 날지도 모르겠네요..

그리움을 잔뜩 느끼고싶으시다면 혹은 오늘 꼭 너에게 연락을 해보고싶다 하는 그런 기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

첫번째 소개곡은 폴킴 - 안녕 이라는 곡인데요 



다들 이미 잘 알고계시죠 폴킴하면 중저음의 단단한 발성이 매력이 대단한 가수인데요 

폴킴 그 특유의 부드럽고 담담한 음색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이 녹아내리게 만들죠

아이유 여진구 주연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 곡 중 하나이기도 했습니다 


아이유



사랑이 깊으면 헤어져서도 잊어지기가 힘든 법이죠 겉으로 표현을 못했지만 서로가 보고싶어 그리워 할 지도 모르는 법입니다

헤어졌지만 마음속에서는 이제는 안녕이라고 할 수 없는 그런 사람이라면 어쩔 수 없이 계속 머릿속에 가슴속에 멤돌게 되겠죠 

아직 서로가 마음이 있는거라면 다시 시작할 틈이 있는 사이라면 폴킴의 안녕 한번 듣고 용기 내 보는거 어떨까요  



노래가사 中


무심히 널 떠올리게 되면

불안해 지는 맘

어떻게 해야하니


안녕 이제는 안녕 

이 말 도저히 할 수가 없어

너로 가득찬 내마음


겨우 내가 할 수 있는 일

너를 사랑하는 거

다시 널 만날 수 있길

:

잠시 스치듯 만나

운명 처럼 날 꽃피우게 해

매일 널 꿈꾸겠지만

가득채울 그리운 만큼

바라는 건 단 하나

계속 내 곁에 있어 줘..




전남친 보고싶을 때 그 마음을 읽어줄 노래추천





두번째 소개 할 곡은 김범수의 보고싶다 입니다



뭐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이미 다들 잘 알고계시죠 얼굴만 믿고(?) 노래 대충하는 형 김범수씨죠 

그런 사람의 대표적인 노래 김범수 하면 보고싶다 / 보고싶다 하면 김범수

김나박이"김"나박이에 해당하는 첫번째 타자이기도 합니다 

많은 남자들이 노래방에가면 부르는 노래이기도 한 보고싶다 입니다 

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죽을만큼 보고싶어하며 괴로워하는 심정이 잘 느껴지는 곡이기도 합니다 

머리론 이러면 안되는 걸 잘 알지만 그럼에도 마음으로 그 사람을 원하고 보고싶어하는 그 괴롭고 눈물나는 심정... 뜨겁게 사랑해본 사람은 아마 느낄 수 있는걸까요


보고싶다는 2002년에 나온 곡임에도 불구하고 2020년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 곡입니다 나온지 많은 시간이 지난 곡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지금 노래들에 비하여도 세련미가 떨어지지 않고, 이 노래에 한해서는 참 시간이 멈춰있는 듯한 그런 기분이 드는 신기한 곡입니다 

이를 반증하듯 노래방 인기차트에는 십수년이 지나도록 내려오는 법이 없는 그런 노래입니다

정말 잊을 수 없는 뜨거운 그 사람이 생각난다면 한번 들어보는게 어떨까요 

김범수의 보고싶다 였습니다



노래가사 中


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

바보처럼 울고있는 너의 곁에

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 

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


보고싶다 보고싶다

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

울고싶다

네게 무릎 꿇고

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


미칠 듯 사랑했던 기억이

추억들이 너를 찾고있지만





Posted by 류우마 :